Quantcast

이장우, 박민영, ‘영재’ 커플 달달 인증샷…무보정 직찍도 굴욕 없는 남신·여신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배우 이장우가 박민영과 함께한 커플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박민영-이장우, 사진=룬컴

최근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에서 '서인우'역으로 출연중인 이장우는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재인'역의 박민영과 연인느낌의 달달한 커플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어깨가 드러나는 드레스에 퍼 코트를 입고 빛나는 외모와 함께 여신 미소를 뽐내고 있으며, 이장우는 '新도련님룩'을 유행시키고 있는 장본인답게 남성적이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풍기며 남신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무보정 직찍 사진에도 전혀 굴욕 없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갈등관계에 놓인 드라마 속 모습과 달리 현장에서는 화기애애하면서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연인포스를 과시해 보는이들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영광의 재인'은 지난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드라마로 꼽힌 '제빵왕 김탁구' 제작진이 다시 한번 뭉친 드라마로, 최근 등장인물들의 엇갈린 사랑과 갈등이 최고조를 이루며 연일 최고치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으며, 이장우는 송중기, 유아인 등과 같이 20대 新 트로이카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신과 여신의 만남이네!", "이민호와 은정은 눈감아야할듯", "빛이 나네요", "최강 비주얼커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장우는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남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