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특집 공개방송 진행 …‘아이유’, ‘보이프렌드’ 등 인기 아이돌 가수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특집 공개방송 무대를 오는 17일(토)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친다.  
 
▲ 가수 아이유(IU), 사진=롯데월드

공개방송에는 ‘너랑나’로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한 인기 가수 ‘아이유’를 비롯하여 ‘내가 갈게’를 부른 신인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Boyfriend)’와 ‘더블에이(AA)’, ‘레드 애플’, ‘메이비’ 등이 출연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PBC평화방송 ‘김빛나의 한낮의 가요선물’과 함께하며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는 겨울을 맞아 동화 속 산타마을 풍경에서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크리스마스대축제’를 12월 25일(일)까지 펼친다. 기간 중에는 실내 전체에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버라이어티 가족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미녀 산타 밴드와 스케이팅쇼가 어우러진 ‘아이스링크 밴드 쇼’ 등 다양한 참여공연이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트위터 롯데월드 공식 계정(@happylotteworld)과 페이스북(/happylotteworld)에서 우대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거나 추천하면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한다. 또한 연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커플 자유이용권을 30%, 방학을 앞둔 중, 고등학생은 약25% 우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