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T-ara), 펑키와 스모키한 자켓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티아라가 2012년 1월 1일 ‘Lovey-Dovey(러비더비)’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 하기 전 펑키와 스모키한 자켓사진을 공개한다.
 
1월 1일에 공개될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는 현재 활동중인 ‘Cry Cry(크라이크라이)’의 중성적인 모습과는 정반대의 곡으로 펑키와 스모키로 무장한 컨셉을 선보이게 된다.

▲ 티아라,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Lovey-Dovey(러비더비)’는 오는 24일 차승원, 지창욱, 지연, 큐리, 은정, 효민이 열연을 펼친 22분짜리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뒤이어 순차적으로 4가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할 예정이다.

▲ 티아라,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Lovey-Dovey(러비더비)’는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요즘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는 클럽음악에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가미된 음악이며, ‘Bo Peep Bo Peep(보핍보핍), ‘Roly-Poly(롤리폴리)’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 곡이다.

▲ 티아라,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는 올해 최고의 히트곡인 ‘Roly-Poly(롤리폴리)’보다 더 많이 따라 부르고 더 많이 따라 춤 출수 있는 음악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티아라는 일본 등의 해외활동과 국내 ‘Cry Cry(크라이크라이)’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Lovey-Dovey(러비더비)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멤버 은정은 현재 드라마 ‘인수대비’에서 어린 인수대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멤버 지연은 드라마 ‘드림하이2’에 캐스팅 되었으며 내년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