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김해숙, 절제된 감성연기에 시청자들 뜨거운 공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그동안의 주말드라마와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운 영상미와 참신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의 명품 배우 김해숙이 ‘격’이 다른 감성 연기로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을 한껏 사로잡으며 역시 ‘김해숙‘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의 김해숙, 사진=그룹 에이트

드라마 최초로 50대 주부를 주인공으로 하는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 세상물정 모르는 순박한 시골 주부 ‘고봉실’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김해숙은 가족을 위해 헌신을 다하는 우리네 엄마 ‘고봉실’을 절대 내공의 연기력으로 표현, 극에 안정감을 부여하고 있다. 기존 주말드라마의 자극적인 캐릭터에서 벗어나 진짜 아줌마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어제 18일(일) 방송된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2회에서는 갑작스런 죽음을 맞은 ‘고봉실’(김해숙 분)남편 ‘서준석’(최일화 분)의 49재를 지내기 위해 모인 ‘고봉실’가족이 ‘서준석’의 유품을 정리하며 슬퍼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고봉실’은 누구보다 더 크게 밀려오는 그리움과 슬픔에도 울음을 밀어 넣으며 애써 참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 장면은 엄마이기에 앞서 여린 한 여자이지만 자식들 앞에서는 항상 강한 ‘우리네 엄마’의 모습을 연상케 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고, 더욱이 가슴 아린 슬픔을 꾹꾹 눌러 담는 김해숙만의 절제된 감성연기는 안방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역시 베테랑 연기자 김해숙! 명품연기는 역시 다른 듯’, ‘중견배우의 내공이 팍팍 느껴진다’, ‘보는 내내 우리 엄마를 보는 것 같아 마음 찡해서 눈물이 주륵주륵 났다’ 등 김해숙의 ‘명품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2회에서는 ‘고봉실’ 가족이 ‘서준석’의 빚 문서를 뒤늦게 발견하게 되고, 자그마치 1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빚을 지게 되면서 모두가 패닉 상태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평화롭게 살고 있던 ‘고봉실’ 가족의 파산 위기가 예고되면서 과연 ‘고봉실 아줌마’가 이 역경을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존 주말극의 진부함을 넘어선 참신한 스토리와 생생한 캐릭터, 스피디한 극 전개,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유려하게 담아낸 수준 높은 영상미로 호평을 받고 있는 청정 100% 웰메이드 주말드라마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12월 24일(토) 저녁 7시 50분 ‘채널 19번’을 통해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