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마지막 개인 티저와 유닛 티저 모두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속 꽃요정으로 변신했다.

5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에서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마지막 개인 티저와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오마이걸 / WM ent.
오마이걸 / WM ent.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꽃들이 만개한 정원 속에서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마치 동화 속 등장하는 꽃의 요정처럼 청순한 비주얼의 멤버들은 물오른 미모와 함께 아련하고도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극강의 소녀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개인 티저와 바이올렛 빛 은하수 속 신비로운 무드의 유닛 티저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인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락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노래다.

오마이걸은 최근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미라클(MIRACLE)’ 1기를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26일 오후 2시까지 WM스토어에서 모집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9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