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윤진솔, ‘라디오 로맨스’ 합류…윤두준-오현경과 호흡 기대
  • 안윤지 기자
  • 승인 2018.01.04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지 기자] 윤진솔이 ‘라디오 로맨스’에 합류한다.

4일 JS픽쳐스는 “윤진솔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김신일/극본 전유리/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에 윤진솔이 합류한다”고 전했다.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작가 송그림(김소현)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윤진솔 프로필/JS픽쳐스
윤진솔 프로필/JS픽쳐스


이에 윤진솔은 극중 지수호의 모친 남주하(오현경)의 비서 아라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지수호 패밀리의 대소사를 함께 하는 인물로 전작과는 다른 연기변신에 나설 예정.

윤진솔은 최근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기간제 체육교사 김희경 역으로 라미란과 애틋한 모녀호흡을 보여줌과 동시에 사회초년생의 현실을 담아낸 공감어린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똑 부러지는 연기력을 통해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다지며 본격 연기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진솔의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도전이 될 이번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어떤 개성과 활약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윤진솔이 합류를 확정지은 ‘라디오 로맨스’는 ‘저글러스’ 후속으로 1월 29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