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이엑스아이디(EXID) 측 “솔지, 8일 안와감압술 수술 받는다…복귀는 미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안와감압술 수술을 받는다.
 
4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는 톱스타뉴스에 “솔지가 8일 안와감압술 수술을 받는다”며 “복귀 시점은 미정이다. 회복 상황을 보고 결정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안와감압술은 안와내압이 높아지면 안구가 돌출하고 각막 장해나 시신경 장해가 생기게 되는데, 약물치료에 반응하지 않으면 안와감압술을 하게 된다. 외안각절개법과 안와의 측면이나 상벽을 여는 방법이 있다.
 
앞서 솔지는 지난 2016년 12월 갑상선기능항진증을 판정받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갑상선기능항진증의 증상 중 안구 돌출증이 있다.
 
이후 지난해 11월 발매된 EXID 네 번째 미니앨범 ‘풀문’(Full Moon)의 녹음과 재킷 촬영에 참여했다. 하지만 건강 회복 관계로 아쉽게 방송활동은 함께하지 못했다.
 
대신 솔지는 네이버 V라이브 ‘보이스’(VOCIE)를 통해 팬들에게 목소리로 근황을 전했다.
 
EXID 멤버들 역시 쇼케이스와 V라이브,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솔지를 포함한 5인 완전체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