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아오이소라, 연일 화제…대체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오이소라가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연일 화제다.
 
아오이소라는 일본 AV배우다. 그는 고등학교시절부터 알바를 하던 도중 2002년 시부야의 그라비아 모델 에이전시에 스카웃되어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동년 7월 앨리스재팬의 Happy Go Lucky!란 AV로 AV계에 데뷔. 그 뒤 MAX-A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아오이 소라는 예명이며 데뷔 초 대리인이 좋아하는 색깔과 평소 좋아하는 것에 대한 질문을 했을 때 파란색과 하늘을 좋아한다고 말한 이후 ‘아오이 소라(푸른 하늘)’가 되었다고 한다. 
 

아오이소라 페이스북
아오이소라 페이스북
 
데뷔 때부터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 몸매로 인기를 끌었고, 2004년 대형 AV 제작사 S1이 발족하면서 전속 계약을 맺어 S1의 간판여배우로 활동했다. AV로 얻은 인기를 라디오와 TV 활동 등을 통해 계속 확장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그는 드라마와 버라이어티를 넘나들며 수많은 방송에 출연했다. 일반 연예인들과 비교할 만한 지명도와 인기를 얻었다.
 
2010년 7월에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드라고나 온라인’(라이브플렉스Live Flex 퍼블리싱, 스튜디오 팀버(Studio Timber) 개발)의 프로모션 모델이 되었고 온라인, 버스 광고에도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