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준희, 실종 신고한 이유는 ‘이별’ 때문?…폭행 후 눈물 연기까지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실종된 고준희(5)양이 전북 군산에 유기돼 시신으로 발견된 가운데 고 양의 가족들이 유기 8개월 뒤 실종신고를 한 이유와 폭행한 사실이 드러났다.
 
2일 전주덕진경찰서에 따르면 준희양 친부 고모(36)씨의 내연녀 이모(35)씨가 실종신고를 한 이유는 신고 당일 이들이 이별을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이별한 뒤 준희양이 사라진 것을 감춰야 했기 때문에 유기 8개월이 지난 후 결국 실종신고를 한 것으로 보인다.
 
고씨 등은 실종신고를 한 뒤 파출소에서 오열하고 직장 동료에게 전단을 나눠주는 등 연기를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안겼다.
 
또한 고씨는 지난 1일 경찰 조사에서 “지난해 4월 완주군 자택에서 손과 발로 준희를 여러 차례 때렸다”고 진술했다. 
 

고준희양의 시신 유기에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내연녀 이모(35)씨가 영장실질심사를 받으로 가기 전 전북 전주덕진경찰서 앞에서 취재진 질문을 받고 있다  / 뉴시스 제공
고준희양의 시신 유기에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내연녀 이모(35)씨가 영장실질심사를 받으로 가기 전 전북 전주덕진경찰서 앞에서 취재진 질문을 받고 있다 / 뉴시스 제공
 
고씨는 “때린 적은 있으나 폭행이 준희의 사망 원인은 아니다”라며 “내연녀 이씨도 준희를 때리곤 했다”고 말했다. 이에 정확한 사망 원인 파악을 위한 경찰 수사가 계속되고 있다.
 
한편, 충격적인 진실들이 드러나자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누리꾼들은 “패딩벗겨라 딸래미는 죽여서 수건한장 덮어놓고. 넌 춥다고 패딩을 입냐”, “그래, 고작 고거 살려고 천률을 죽였니? 본처,애들 셋은 너 인생의 걸림돌이였구나. 차라리 자수를 하지 그랬어.인간 말종들아!”, “사형 집행이 시급하다... 선고를 했으면 집행을 해야지...”라며 공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