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도환, 안재홍-장기용와 함께 ‘KBS 연기대상’ 신인상 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우도환을 포함해 올 한해 맹활약을 벌인 김선호-김정현-송원석-안재홍-이태환-장기용-준호가 ‘2017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두고 각축전을 벌인다.
 
3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2017 KBS 연기대상’ 측은 “김선호-김정현-송원석-안재홍-우도환-이태환-장기용-준호(가나다 순)가 남자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올 한해 KBS 드라마는 드라마 풍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많은 화제작을 배출해냈다.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들도 많았던 만큼, 별 중의 별이라고 할 수 있을 ‘2017 K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이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대상 못지 않게 주목받고 있는 시상은 단연 신인상. 안재홍은 ‘쌈, 마이웨이’를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각광 받았다. 특히 안재홍은 ‘쌈, 마이웨이’의 김주만 캐릭터를 통해 기존의 코믹한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현실 남친’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올랐다.
 
우도환은 그야말로 혜성처럼 등장한 괴물신인이라고 할 수 있다. ‘매드독’에서 차가운 도시 남자 캐릭터를 연기한 우도환은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선배 유지태 옆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연기력과 포스를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뇌리에 자신의 이름을 강하게 각인시켰다.
 

그런가 하면 장기용은 하반기 최고의 라이징스타다. ‘고백부부’에서 대학생 장나라를 짝사랑하는 ‘남길선배’로 등장한 장기용은 카리스마 넘치는 ROTC 선배와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년의 모습을 오가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우도환 외/ KBS 제공
우도환 외/ KBS 제공
 
우도환과 장기용, 안재홍. 신인상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