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모두의 연애’ 강민아, 안승환 애인 바람녀로 오해하고 첫사랑 이시아 확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모두의 연애’에서는 강민아가 안승환의 여자친구를 최원명의 바람녀로 오해했다.
 
29일 방송하는 tvN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는 500일동안 지고지순한 사랑을 하는 강민아가 나왔다.
 

tvN ‘모두의 연애’ 방송캡처
tvN ‘모두의 연애’ 방송캡처
 
 
민아는 학교에서 해바리기 꽃다발을 들고가는 원명을 봤고 자신에게 꽃다발을 주지 않고 군고구마를 줘서 섭섭했다.

민아는 친구들이 원명이 예쁜여자와 있다는 말을 듣고 원명과 있는 여자에게 화를 냈지만 알고보니 승환의 여자친구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안도의 숨을 쉬었다.
 

하지만 원명의 책상에서 이시아와 찍은 사진과 일기의 내용을 보면서 원명이 좋아하는 상대가 이시아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한편, tvN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매주 금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