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러블리즈(Lovelyz), 인터파크티켓 1분 만에 전석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또 한 번 놀라운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이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까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러블리즈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내년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포스터 / 울림 ENT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포스터 / 울림 ENT
 
이전보다 더욱 화려하고 알찬 공연으로 꾸며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서 러블리즈는 최근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니 3집 타이틀곡 ‘종소리’를 비롯해 ‘아츄(Ah-Choo)’, ‘Destiny(나의 지구)’, ‘그대에게’ 등의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스페셜 스테이지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러블리즈의 2018년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큰 감사드린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며 “러블리즈는 새해에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러블이들 가즈아!!”, “나는 콘못찐이 되지 않는다!”, “럽순이들 만나야 되니 쓴거지 며칠 간 인터파크티켓 일처리는 실망”, “겨울에는 역시 러블리즈지”, “취케팅 노려야 하는 러블이 광광 우러욧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는 연말에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