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웨이디, 새 생글 ‘G-Shock’ 발매…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기대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스웨이디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29일 하이라이트레코즈에 따르면 ‘Super Great’, ‘Hurricane Love’, ‘올라가’ 등 다른 래퍼들과 차별화된 음악을 발표해왔던 스웨이디가 29일 새 싱글 ‘G-Shock’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스웨이디 / 하이라이트레코즈
스웨이디 / 하이라이트레코즈

이번 싱글은 스웨이디의 어린 시절 전자시계 지샥(G-Shock)에 얽힌 추억을 소재로 한 곡으로 천진난만했던 꼬마에서 어른으로 성장하기까지 느낀 수많은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스웨이디가 그동안 발표했던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자전적 가사가 인상적인 ‘G-Shock’은 곡의 전반을 이끌어가는 잔잔한 피아노와 현악기 소리가 어우러지며 이번 신곡이 지닌 감동적인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스시비쥬얼(SUSHIVISUAL) 하정훈 감독이 참여한 ‘G-Shock’의 뮤직비디오는 곡의 서정적인 가사와 하정훈 감독의 섬세하고 차분한 연출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으로 완성됐다. 또한, 브랜드와 동명의 곡 제작 소식을 접한 시계 브랜드 지샥에서도 많은 관심을 표하며 공식 협조와 지원을 자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스타일로 다시 돌아온 스웨이디의 새 싱글 ‘G-Shock’은 추운 연말 많은 이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스웨이디의 신곡 ‘G-Shock’은 29일 저녁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