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X금보라, 첫 만남부터 팽팽한 신경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수 기자)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과 금보라가 신경전을 벌였다.
 
28일 방송된 MBC ‘전생에 웬수들’에서는 최고야(최윤영)와 오사라(금보라)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전생에 웬수들’ 방송 캡처
MBC ‘전생에 웬수들’ 방송 캡처

오사라는 쿠킹 클래스에서 랍스터 요리를 한다는 장옥자(이영란)의 말에 장보기를 도맡겠다며 나섰다. 하지만 장옥자는 오사라의 안목을 믿을 수가 없다며 도움을 거절했다. 자존심이 상한 오사라는 좋은 재료를 구해 자신의 안목을 증명해 보이겠다고 다짐하며 수산 시장으로 향했다.
 
수산 시장을 찾은 오사라는 가장 비싼 랍스터를 모두 달라고 주문했지만 랍스터에는 이미 임자가 있었다. 장옥자에게 심부름 부탁을 받은 최고야가 한 발 먼저 장을 보러 온 것.
 
최고야가 끝까지 랍스터를 포기하지 않자 오사라는 “어른한테 양보할 미덕 같은 것도 못 배웠나? 요즘 젊은 것들은 다 이러나?”라며 불같이 화를 냈다. 지지 않고 맞서던 최고야는 오사라가 전화 통화를 하는 사이 랍스터를 사들고 사라졌다.
 
MBC ‘전생에 웬수들’는 매주 평일 밤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