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록현 VS 제업-앤씨아 VS 희진…남녀 보컬 대결에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더유닛’ 록현, 제업, 앤씨아, 희진이 탄탄한 보컬로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휘감았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남녀 보컬 실력자 록현, 제업, 앤씨아, 희진이 남녀 보컬 라이벌 대결에서 쟁쟁한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귀 호강을 책임지고 있다.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더유닛’에 합류하게 된 네 사람은 미션을 거듭하며 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특히 나날이 일취월장하는 이들은 듣는 즐거움 뿐 아니라 가슴 깊이 감동을 안겨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먼저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 남자 보컬 라이벌 구도로 맞붙은 록현과 제업은 각 팀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는 탁월한 보컬로 단연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들었다. 부트 무대에서 격렬한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로 호평을 받은 록현과 첫 미션에서 고음도 진성으로 막힘없이 소화했던 ‘투나잇남’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것.
 
록현은 태연의 ‘유 아(U R)’를, 제업은 엑소(EXO)의 ‘12월의 기적’ 무대를 풍성하게 채운 것은 물론 분위기를 한층 깊게 만들었다. 이들의 감성 보컬은 안방극장까지 고이 전해져 추운 겨울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고 록현이 속한 노랑팀이 라이벌 배틀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다음으로 여자 보컬 라이벌 앤씨아와 희진은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뽐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유닛 메이커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앤씨아는 빅뱅의 ‘라스트 댄스(Last Dance)’ 무대에서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단숨에 시선을 끌며 슈퍼 부트의 위엄을 과시했다.
 

KBS ‘더유닛’
KBS ‘더유닛’
 
팀원들과 블락비의 ‘잭팟(JACKPOT)’을 준비, 환상적인 화음으로 쫀쫀한 호흡을 자랑한 희진 역시 성숙한 가창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처럼 록현, 제업, 앤씨아, 희진은 ‘더유닛’을 통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분출하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