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문문, 스타쉽 산하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문문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산하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HOUSE OF MUSIC)’ 측은 “최근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문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문문이 가진 뛰어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문과 계약을 체결한 ‘하우스 오브 뮤직(HOUSE OF MUSIC)’은 작가주의를 모토로 설립된 스타쉽의 신규 레이블이다.

소속사 계자는 “하우스 오브 뮤직은 문문을 시작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들을 영입하여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문 / 스타쉽 ENT
문문 / 스타쉽 ENT
 
스타쉽은 지난 2013년 레이블 ‘스타쉽엑스(STARSHIP X)’를 설립하여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실력파 아티스트를 대거 영입하며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착해빠졌어’, ‘썸(SOME)’, ‘어깨’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한 바.

문문이 스타쉽의 새로운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에서 어떤 다채로운 음악으로 청중들의 귀를 즐겁게 할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한 문문은 이후 꾸준한 앨범 작업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2017년 10월에는 tvN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의 OST 주자로 참여하기도 했으며, 각종 페스티벌 참여와 단독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만나왔다.

또한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LIFE IS BEAUTY FULL(라이프이즈뷰티풀)’의 수록곡 ‘비행운’은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호평에 힘입어 1년 에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문문의 ‘비행운’은 현재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ag
#문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