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K팝 스타'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다.  

▲ SBS K팝스타 박진영, 사진=SBS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펼쳐질 예정. 두 차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뛰어난 실력의 'K팝 스타' 참가자들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 SBS K팝스타, 사진=SBS

무엇보다 'K팝 스타' 6회에는 ‘원더걸스’가 깜짝 등장, ‘캐스팅 오디션’의 ‘충격 미션’을 전달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K팝 스타' 오디션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참가자들에게 ‘미션’이 주어진 경우는 처음인 셈. 특히 ‘원더걸스’에게 미션 내용을 전달 받은 참가자들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만만치 않은 3라운드 오디션 미션이 진행될 것임을 암시했다. 또한 참가자 간 순위 경쟁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했던 ‘랭킹오디션’ 뒤에 이어질 ‘캐스팅 오디션’이 또 어떤 색다른 방식으로 치러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SBS K팝스타 양현석, 사진=SBS

또한 'K팝 스타' 6회 방송에서는 냉철한 심사위원 보아의 무장 해제된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 동안 중심을 잃지 않는 냉정한 심사위원의 면모를 보였던 보아가 특정 팀의 공연을 본 후, “나 이 팀 너무 좋아. 사랑해요”라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 것. 보아를 완전히 사랑에 빠지게 한 팀과 무대에 대해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 SBS K팝스타 보아, 사진=SBS

그런가하면 그동안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랭킹 오디션’의 최종 결과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랭킹 오디션’ 과정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순위를 차지한 박지만, 이미쉘, 백아연, 이승훈, 캐시 영 등이 엄청난 화제몰이를 하며 'K팝 스타'의 위상을 드높인 가운데, 또 어떤 새로운 강자나 나타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SBS K팝스타, 사진=SBS

심사위원 3인방은 ‘랭킹오디션’ 마지막 편에서도 강도 높은 심사로 계속해서 옥석을 가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주 방송될 최종 ‘랭킹 오디션’ 심사에서는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반전 심사평이 많이 펼쳐질 것이라는 귀띔이다.

▲ SBS K팝스타, 사진=SBS

'K팝 스타' 제작진은 “‘랭킹오디션’의 치열한 순위경쟁에서 살아남은 매력만점의 참가자들이 새롭게 시작되는 'K팝 스타'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도 예측불허의 신선한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캐스팅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미션으로 더욱 흥미로운 전개와 팽팽한 긴장감을 이어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