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채원, 광고 블루칩으로 급부상, 2012년 참이슬 광고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유아인과 참이슬 모델 커플로 활동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와 영화'최종 병기 활'의 흥행과 호평으로 청룡영화상과 대종상 신인상,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 등을 비롯 각종 상을 휩쓸며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문채원이 2012년 광고 시장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 문채원, 사진=바른손엔터테인먼트



이온음료와 화장품, 의류 광고들을 연이어 계약하며 2011년 최고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더니, 2012년 새해와 함께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2012년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최고의 핫 스타들이 활약하는 소주 광고 시장까지 그 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 문채원, 사진=바른손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참이슬 모델로는 2011년 ‘완득이’를 흥행시키며 20대 대표 주자로 떠오른 유아인이 함께 하게 될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달 지면 광고 촬영을 마친 두사람은 1월 중순 CF 광고 촬영을 진행한다.

▲ 문채원, 사진=바른손엔터테인먼트



2012년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문채원은 신년 초부터 연이어 진행되는 광고 스케쥴과 밀려드는 영화와 드라마 시나리오들을 검토하며 분주한 일정을 보내게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