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찰, 광교 오피스텔 화재 현장 합동감식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고용노동부, 경기재난안전본부 등 관계기관과 함께 15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수원시 광교 신도시 오피스텔 공사현장 화재사고에 대한 합동감식에 나선다.

26일 뉴시스에 따르면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금일 오전 11시부터 수원시 영통구 하동 SK뷰 레이크타워 현장에서 합동감식을 진행한다.

합동감식에는 경찰 과학수사요원과 국과수 감식요원 10여명, 고용부 감독관과 경기재난안전본부 소속 화재조사관 등이 참여한다.

광교 오피스텔 화재 현장 / 뉴시스 제공
광교 오피스텔 화재 현장 / 뉴시스 제공

이들은 발화 지점으로 지목된 건물 지하 2층을 중심으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합동감식단은 또 현장에서 방화포를 제대로 설치했는지, 불꽃 비산방지를 제대로 했는지, 소화시설을 갖췄는지 등 안전규정을 제대로 준수했는지도 파악할 계획이다.

지난 25일 오후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신도시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텔 공사현장에서 큰 불이 나 1명이 숨지고, 14명이 부상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