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 친구들의 ‘N사’ 방문기… ‘빅토르의 폭풍질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정 기자) 1시간 반 걸려 도착한 프랑스 친구들의 목적지는?
 
21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프랑스 친구들의 한국 여행 둘째 날의 모습이 그려졌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그들은 1시간 반 동안 택시를 타고 ‘판교’로 이동했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빅토르는 친구들과 함께 한국의 대표 포털 사이트 본사 ‘N사’를 방문했다.
 
투어 가이드를 신청했지만 아쉽게도 투어 프로그램은 없었고, 그들은 각자 회사 이곳저곳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빅토르는 “이곳저곳을 둘러봐도 설명해주는 사람이 없어 너무 아쉽다”며 심정을 토로했다.
 
아쉬운 마음에 친구들과 커피를 한 잔 하던 빅토르는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N사 직원에게 궁금한 질문들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N사 한국이 어떻냐는 직원의 역질문으로 빅토르는 당황했고, 그는 답변 후 직원에게 N사의 철학이 무엇이냐고 질문했다.
 
N사 직원은 살짝 당황하며 “한국 사용자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라 답했다.
 
수많은 질문이 서로에게 오갔고, 심도 깊은 그들의 대화에 친구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