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리스마스, 소중한 연인을 위한 선물 추천 리스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함께 어느덧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마무리 해야 할 시즌이 다가왔다.
 
거리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지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깊은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을 터. 그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당신이라면 이 글을 주목해보자 
 

케이앤컴퍼니
케이앤컴퍼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의 클래식 코트와 반짝이는 루렉스사를 사용한 울-캐시미어 유니콘 니트, 소매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체크 셔츠, 그리고 깜찍한 참 장식은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포멀한 착장과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오커 색상의 크로스백, 풍성한 퍼 소재의 백과 금장 장식이 고급스러운 앵클부츠는 그녀의 홀리데이 시즌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케이앤컴퍼니
케이앤컴퍼니
 
남자친구의 선물을 고심하는 이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아이템 몇 가지를 제안한다.
매서운 칼바람 속 그를 지켜줄 코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화이트 퍼 칼라 포인트의 네이비 코트는 보온성은 물론 그의 스타일까지 책임져줄 것이다. M패치와 소매 배색이 돋보이는 케이블 니트, 보온력과 여유로운 피트에 초점을 맞춘 후드티는 그의 옷장 속 페이보릿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이외에도 데일리 백팩으로 제격인 세련된 디자인의 캐쥬얼 백팩, 양면 착용이 가능한 자카드 머플러, 버팔로 엠보스드 가죽의 카드 지갑 등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소중한 연인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과 함께라면 더욱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