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풀 라디오’ 전국 관객 40만 동원으로 돌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퇴출 위기의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l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1월 8일(일)까지 개봉 첫 주 나흘간 전국 누적 관객수 405,466명(스크린수 473개, 배급사 집계 기준)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1위, 개봉작 중 1위의 박스오피스를 기록하였다.
  
개봉 첫 주 40만 돌파! 개봉 첫 주 한국영화 1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공세 속 새해 첫 한국영화로 의미 있는 흥행 이어간다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예매 사이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개봉 첫날 6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원더풀 라디오'가 1월 8일(일)까지 4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셜록홈즈 : 그림자 게임' '퍼펙트 게임' 등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온 기존 상영작들을 모두 제친 결과이자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 한국영화 1위의 흥행 성적으로, '원더풀 라디오'의 강한 흥행세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개봉, 극장을 선점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공세 속에서도 새해 첫 한국영화로서 의미 있는 흥행 선전을 기록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연기 변신뿐 아니라 노래까지 직접 소화해낸 이민정의 새로운 모습과 이정진, 이광수, 김정태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더해진 '원더풀 라디오'는 이들이 선사하는 웃음과 라디오 사연에서 우러나는 감동, 그리고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웃음, 눈물, 그리고 음악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작품으로 1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원더풀 라디오'는 겨울 방학 성수기 시즌을 맞은 극장가, 흥행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큰 재미와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영화였습니다. 최고에요!” (네이버 gkswls101), “웃음, 눈물 다시 웃음, 영화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특별한 카메오들 그리고 음악 굿!!”(네이버 mongnibox), “감동적이고 재미있었습니다. 아직도 마음을 울리는 영화^^” (네이버 qorgh9412), “30대 아이엄마들이 보면 공감할거 같아요. 코믹하고 감동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다음 최수연), “삶의 희로애락이 완벽하게 스며들어 있는 영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울고 웃으면서 보았던 겨울의 추위를 완전 녹여주는 아주 따뜻하고 유쾌하고 행복한 영화. 자꾸 보고 싶은 영화^^”(다음 may), “재미와 따뜻한 감동이 느껴지는 가슴 훈훈한 영화였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도 듣고 주인공들도 너무 잘 어울리고 특히 게스트 진짜 빵빵! 가족과 연인과 함께 보시길 강추합니다”(다음 icefish) 등 네티즌의 호평과 추천평이 이어지고 있는 '원더풀 라디오'는 관객들의 지지에 힘입어 올해 첫 한국영화로 거센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아름다운 노래와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있는 방송국, 그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1월 5일 개봉, 새해 첫 한국영화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