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 식당은 아수라장, 시청률은 고공행진…최고 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 식당은 아수라장, 시청률은 고공행진…최고 6.2%,‘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의 시청률이 다시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이하 ‘강식당’)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6.9%, 최고 7.8%를 기록하며 전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특히 닐슨코리아 기준, 타깃시청률(남녀2049세) 역시 평균 5.4%, 최고 5.9%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19일 방송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포장에 멘탈 붕괴를 겪기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미워하지 말자”면서도 정신 없는 상황에 때때로 격한 반응을 보이게 된 것.
 
개업 이후 첫 컴플레인이 들어오며 혼란은 극에 달했다. 아수라장이 된 주방을 배경으로 실화로 싸우는 강호동과 이수근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을 안겼다.
 
강식당/ tvN
강식당/ tvN
 
또한 ‘강식당’을 직접 찾은 요리사부 백종원의 모습도 눈길을 모았다. 멤버들은 맛이 없으면 줬던 맛집 인증 싸인을 가져가겠다는 백종원의 말을 기억하고 긴장했지만 이내 완벽한 돈까스를 튀겨냈다. 특히 안재현의 오므라이스는 청출어람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에게서 강호동은 새로운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백종원이 강호동이 그토록 원했던 신메뉴에 대한 아이디어를 낸 것. 라면을 바탕으로 양념장과 튀긴 등심 탕수육을 넣은 신메뉴, ‘제주많은 돼지라면’은 직원들의 입맛뿐만 아니라 손님들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한편 ‘신서유기’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식당’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