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결혼사 공개…“결혼 전 프러포즈 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2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남다른 취향을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100% 취향 매칭에 나선다.
 
의뢰인은 ‘꽃을 좋아하는 남자’, ‘막걸리를 좋아하는 남자’, ‘젓가락질을 잘 하는 남자’를 사전 조건으로 꼽았다.
 
이날 1라운드 매칭에서는 ‘오글거리는 이벤트를 주고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문항으로 남녀 출연진의 취향이 공개됐다.
 
더불어 남자 후보들이 지금까지 연인을 위해 해줬던 다양한 이벤트를 언급해 흥미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벤트’와 관련된 이야기가 계속되던 중 신동엽은 “결혼 전에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은 “아내가 서운해 하지 않았냐”, “그런 서운함은 평생 간다더라”라며 안타까워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다른 게 만족스러우니까 (아내가) 불만이 없더라”며 자신감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완남 신동엽/ JTBC 이론상완벽한남자
이완남 신동엽/ JTBC 이론상완벽한남자
 
이어 “왜 결혼반지를 끼고 다니지 않느냐”는 김희철의 질문에 신동엽은 “색다른 방법으로 보관하고 있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뱉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JTBC ‘이완남’은 22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