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버렛츠 안신애, “워너원 강다니엘이 ‘최애돌’이지만 그 분은 잘 모를 것”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12.21 01: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바버렛츠 안신애가 워너원 강다니엘 향한 팬심으로 화제다.
 
지난 20일 바버렛츠(안신애, 박소희, 경선)가 BTN라디오 ‘송봉주의 음악풍경’ 녹음방송에 참여해 입담을 뽐냈다.
 
10월 공연에 이어서 또 다시 12월 25 콘서트 한다며 잦은 공연에 대해 묻자, 바버렛츠는 늘 노래해서 공연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다면서 친한 사람들과 모여서 노래하고 연말에 논다는 느낌이 들고 “나이 드니까? 이젠 무서운 게 없다” 면서 웃기도 했다.
 
또 여름 노래인 ‘슈’는, 강다니엘을 보고 만든 노래인지 묻자, 안신애는 여름에 다리가 부러져서 강제로 스케줄을 쉴 당시 ‘프로듀스 101 시즌2’가 큰 위로를 줬고, 당시 투표를 하면서 만든 노래라고 밝혔다.
 
BTN 제공
BTN 제공

 
이에 강다니엘이 이상형인지를 묻자, “최애돌(최고로 아끼는 아이돌)이라면서 온통 주변을 다 핑크로 치장했지만 그 분은 스케줄 바빠서 모를 것”이라는 말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경선은 탤런트 박서준이 이상형이 됐다면서 같은 샵을 다니면서 보니 박서준은 주변에서 후광이 난다는 말로 팬심을 밝혔다.
 
‘송봉주의 음악풍경 - 인디 걸그룹 바버렛츠 초대석’은 지난 20일(수) 오전 8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에서 방송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