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전생에 웬수들’ 안재모X고나연, 반지 사건 마무리하며 로맨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수 기자) ‘전생에 웬수들’ 고나연이 드디어 반지를 뺏다.
 
20일 방송된 MBC ‘전생에 웬수들’에서는 민은석(안재모)과 최고봉(고나연)이 반지 사건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전생에 웬수들’ 방송 캡처
MBC ‘전생에 웬수들’ 방송 캡처

앞서 우연히 민은석의 반지를 손에 넣은 최고봉은 손가락에서 반지가 빠지지 않아 애를 먹었다. 이에 가짜 반지를 만들어 민은석에게 건넸고 반지의 정체를 알게 된 민은석은 크게 분노했다.
 
버스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드디어 반지 사건을 종결지었다. 민은석이 최고봉의 반지를 기계로 절단한 것. 마침내 반지를 손가락에서 빼낸 최고봉은 “나 진짜 손가락 잘리는 줄 알고 얼마나 무서웠던지. 살았다. 이제야 해방!”이라며 기뻐했다.
 
이에 민은석은 “손가락이 그 지경이 될 때까지 버티면 어떡합니까? 하마터면 괴사할 뻔 했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병원 가보십시오”라며 걱정 섞인 말을 해 최고봉을 놀라게 했다. 최고봉은 “뭐야. 뭔가 멋져”라고 말하며 반지를 들고 나가는 민은석의 뒷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봤다.
 
MBC ‘전생에 웬수들’는 매주 평일 밤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