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원호, 남다른 패션 센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모 의류광고 속GD(지드래곤)의 남자로 알려진 신예 스타 신원호가 남다른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채널 A에서 방영 중인 ‘총각네 야채가게’ 속 ‘꽃미남 4인방’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는 신원호가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앞치마를 두르고도 수트 못지 않은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 사진=신원호, GNG 프로덕션

신원호의 앞치마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앞치마마저 간지 폭발!”, “정말 리얼 초식남, 귀여움 돋네!!” “꽃미남 4인방 보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난다.” 등의 반응으로 새로운 패션왕 등극을 예감케 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더해갔다.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속에서 가수의 꿈을 안고 오랜 시간 연습생 생활을 하던 도중 우연한 실수로 쫒겨난 후 방황을 하다가 야채가게에 취업하게 된 이찬솔 역으로 출연 중인 신원호는 우월한 미모에 넘치는 자신감, 솔직하고 패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실제와 상당 부분 닮아 있어 이미 출연 전부터 많은 화제와 함께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었다.
 
▲ 사진=신원호, GNG 프로덕션

또한 신원호는 첫 드라마 데뷔 이전부터 각종 CF 와 패션모델, 뮤지컬 주인공까지 섭렵하며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고, 빅뱅의 GD(지드래곤)과 함께 촬영한 의류광고 와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광고 등으로 2012년 가장 주목 받는 신예스타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꽃미남들의 앞치마 패션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는  수, 목 채널A에서 오후 8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