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불타는 청춘’ 박선영, 눈밭에 뒹구는 이연수 보고 “강아지 한 마리 누워있는 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는 전라남도 함평에서 첫눈을 맞이했다.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전라남도 함평에서 첫눈을 맞이하며 청춘들을 만났다.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이연수가 처음으로 도착했다. 이연수는 아무도 밟지 않은 눈밭에 발자국으로 하트를 그리기도 하고 누워서 눈사람을 그리기도 했다. 이연수는 눈밭에 발라당 누워서 다리를 흔들며“나 정신 나간 사람같지 않아?”라고 말하며 웃었고 그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로는 박선영이 도착했다. 박선영은 멀리서 걸어오며“누가 저렇게 심하게 눈밭에서 누워있지?”하고 혼잣말을 했고, 이연수임을 깨닫고는 “연수야”하고 부르며 반가워 했다. 박선영은 강아지 한 마리가 누워있는 줄 알았다며, 혼자서 왜 러브스토리를 찍고 있냐고 이연수에게 묻기도 했다. 또한 박선영은 청춘들에게 줄 선물들을 준비해 왔다.
 
그리고 이연수와 박선영은 다른 청춘들을 기다리며 눈싸움을 했다.
 
이연수와 박선영은 개띠 동갑내기로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