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부자들’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 “자유한국당, 흙수저 정당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자유한국당 김성태 신임 원내대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한다.

19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외부자들’에서 자유한국당 김성태 신임 원내대표가  출연한다.
 
‘외부자들’ 최근 녹화에서 안형환 전 의원은 김성태 원내대표와의 통화에서 “자유한국당 내 홍준표‧김성태 체제에 반대하는 의원들을 어떻게 포용해 나갈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김 원내대표는 “우리 당이 ‘친박’ ‘비박’ 하다가 쪽박을 찬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다 알고 있다”며 “더 이상 계파 운운할 처지가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김 원내대표는 또 “앞으로 야당인 자유한국당은 노동자‧사회적 약자를 위한 대중정당으로 탈바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기득권층이나 ‘가진 자’의 정당이 아닌 철저하게 흙수저 정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진중권 교수는 "자유한국당이 포퓰리즘이라고 비판한 (현 정부의) 서민정책을 빼면 어떤 정책이 남아 있는지 궁금하다"며 우려감을 표했다.
 

채널A ‘외부자들’
채널A ‘외부자들’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의 각오와 이에 대한 외부자들의 비판 및 기대는 19일 화요일 밤 11시 채널A ‘외부자들’에서 공개된다.
 
채널A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