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외사친’ 이수근 부자-부탄 친구 도지 극적 상봉 ‘첫 한국 여행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이수근 부자와 행복의 나라 부탄에서 만난 ‘외사친’ 도지가 한국에서 재회한다.
 
24일 방송될 JTBC 글로벌 친구추가 ‘나의 외사친’에서는 한국에 난생 처음 방문한 부탄 아이들의 행복한 일주일이 공개된다.
 
지난 10월 개그맨 이수근과 두 아들 태준 태서는 ‘행복의 나라’ 부탄을 방문해 밤톨머리 ‘외사친’ 도지네 가족과 특별한 우정을 나눠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매일 엄마의 건강을 걱정하는 맏아들 태준이의 효심과 이를 위로하는 외사친 도지의 의젓한 모습은 회마다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부탄에서의 마지막 날 한 사원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는 간절한 소원을 빈 태준과 외사친 도지는 마침내 부탄 친구들의 생애 첫 한국 여행을 통해 그 바람을 이루게 됐다. 처음으로 ‘여권’을 만들어본 해외여행 초보자 부탄 친구들과 가이드를 자처한 이수근 부자가 어떤 일상을 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수근 부자/ JTBC
이수근 부자/ JTBC
 
먼저 이수근은 말로만 전했던 한국의 초고층 빌딩을 직접 부탄 친구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나섰다. 부탄은 법적으로 고층 빌딩 건설이 불가능한 곳으로 도지와 아이들은 100층이 넘는 건물을 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부탄 친구들은 한국의 푸짐한 먹거리와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의 사진요청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순박한 리액션으로 연신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
 
특히 이번 한국 방문에는 강호동을 쏙 빼닮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탄 호동이들’도 도지와 동행한다. 이들은 부탄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개성 넘치는 매력을 한국에서 연신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꼭 다시 만나고 싶었던 부탄 친구들과 이수근 부자의 유쾌한 한국여행은 오는 2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