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팽이호텔’, 이경규-성시경-김민정 출연 확정 ‘산골 호텔에서 펼쳐지는 힐링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달팽이호텔’에서 이경규, 성시경, 김민정이 만났다.
 
올리브 ‘달팽이호텔’은 모든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자리잡은 호텔에서 다양한 분야의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인생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예인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자신을 잠시 내려놓고 보여주는 진짜 나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 특히 사람냄새 나는 토크, 시골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자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3의 전성기로 주목받고 있는 이경규가 ‘달팽이호텔’의 지배인 역할을 맡았다. 이경규는 호텔을 찾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대화하며 소통의 아이콘으로 등극해 그동안 보여줬던 면모 이외의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
 
이경규와 함께 호텔을 꾸려나갈 특급 직원으로 가수 성시경이 출연한다. 가요계와 예능계를 두루 섭렵하며 자타공인 만능 엔터네이너로 거듭난 성시경이 지배인 이경규와 함께 호텔을 운영하는 것.
 
성시경은 ‘달팽이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백퍼센트 맞춤 서비스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다채로운 활동에도 불구, 이경규와 짝을 이뤄 호흡한 적 없었던 성시경은 이번 ‘달팽이호텔’에서 처음으로 조우해 더욱 기대감을 키운다.
 

또한 배우 김민정은 ‘달팽이호텔’의 유일한 여성 '호텔리어'로 합류한다. 과거 올리브 ‘테이스티 로드’ 진행을 맡아 인형같은 미모에 반전되는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이게 각인된 바 있는 30년차의 내공있는 배우 김민정이 이경규와 성시경 사이에서 어떤 면모를 발휘해 관계를 조율할지 지켜보는 것 또한 관전포인트다.
 
이경규 성시경 김민정/ 각 소속사 제공
이경규 성시경 김민정/ 각 소속사 제공
 
한편 올리브 ‘달팽이호텔’은 SBS ‘K팝스타’, ‘아빠를 부탁해’, ‘불타는 청춘’,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을 연출한 황인영PD가 연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