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쓸신잡2’ 유희열, 익선동 거리 지나다 신해철 발견…‘씁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유희열이 익선동 거리 지나다 신해철을 발견해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15일 방송된 tvN ‘알쓸신잡2’에서는 유희열과 유현준이 신해철의 동상을 발견. 눈빛만으로도 그리움을 전했다.

이날 유희열은 유현준과 익선동 거리를 걷다가 “어? 해철이 형 아니야? 신해철 아니야?” 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희열이 발견한 곳은 22명의 작가들이 고 신해철 3주기를 맞이해 기념하기 위해 연 전시장이었다.

유희열은 “눈이 오는 날 해철이형을 만났네”하며 추억에 젖었다.

tvN ‘알쓸신잡2’ 방송캡쳐
tvN ‘알쓸신잡2’ 방송캡쳐

이어 “형이 하던 라디오를 내가 했었지. 이 형의 빈자리가 되게 컸지”라며 그를 회상했다.

앞서 고 신해철은 2014년 10월 17일 서울 S병원에서 장 협착증 수술을 받은 후 가슴과 복부 통증으로 인해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다 10월 22일 병실에서 심정지로 쓰러졌다.

고인은 직후 심폐소생술을 받고 혼수상태로 서울아산병원으로 이송, 장 절제 및 유착박리술을 받았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수술 5일 만인 2014년 10월 27일 오후 8시 19분 저산소 허혈성 뇌 손상으로 숨을 거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