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울버린’ 휴 잭맨, ‘어벤져스4’ 출연? “다른 배우 모습 보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휴 잭맨이 ‘어벤져스4’ 출연 루머를 해명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휴 잭맨은 미국 연예매체 콜라이더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7년간 울버린이 헐크, 아이언맨과 함께 있는 모습을 상상했기 때문에 대단히 흥미롭고 내가 보고 싶어하던 모습이었다”며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배는 떠났다. 다른 배우가 울버린 역을 맡아 그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 디즈니의 20세기폭스 인수 소식이 알려지며 울버린의 휴 잭맨이 ‘어벤져스4’에 깜짝 등장할 수 있다는 루머가 흘러나온 바 있다.

‘더 울버린’ 휴 잭맨 / 20세기폭스코리아
‘더 울버린’ 휴 잭맨 / 20세기폭스코리아
 
앞서 휴 잭맨은 “‘로건’을 끝으로 더 이상 울버린을 연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 각오를 재확인 한 것이다.

지난 2013년 7월 국내 개봉한 영화 ‘더 울버린’에서 휴 잭맨은 울버린 역을 맡아 열연했다.
 
휴잭맨은 20일 개봉하는 영화 ‘위대한 쇼맨’에서 쇼 비지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 역을 맡아 관객들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