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달샤벳 세리·아영·수빈, 해피페이스ENT와 결별 “그룹 해체는 아냐”
  • 이원선 기자
  • 승인 2017.12.14 16: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선 기자] 달샤벳 세리·아영·달샤벳 세리 아영 수빈이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선택했다.
 
14일 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회사 측의 입장은 세 멤버와 계약에 대한 오랜 논의를 거쳤고, 이들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을 지었다는 것.
 
다만 현재 ‘더 유닛’에 출연 중인 세리의 경우,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까지 매니지먼트 업무를 충실히 해낼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달샤벳 해체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줬다. 세리와 아영, 수빈의 새로운 도전이 달샤벳의 해체를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 현재 달샤벳의 팀 존속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의 중이다라는게 공식 입장이다.
 

달샤벳 수빈/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수빈/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세리/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세리/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아영/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아영/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회사의 첫 걸음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동고동락한 멤버들이기에 이들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이 적지 않다는 회사측. 달샤벳 세리 아영 수빈의 거취는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