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달샤벳 세리·아영·수빈, 해피페이스ENT와 결별 “그룹 해체는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달샤벳 세리·아영·달샤벳 세리 아영 수빈이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선택했다.
 
14일 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회사 측의 입장은 세 멤버와 계약에 대한 오랜 논의를 거쳤고, 이들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을 지었다는 것.
 
다만 현재 ‘더 유닛’에 출연 중인 세리의 경우,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까지 매니지먼트 업무를 충실히 해낼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달샤벳 해체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줬다. 세리와 아영, 수빈의 새로운 도전이 달샤벳의 해체를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 현재 달샤벳의 팀 존속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의 중이다라는게 공식 입장이다.
 
달샤벳 수빈/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수빈/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세리/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세리/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아영/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달샤벳 아영/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회사의 첫 걸음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동고동락한 멤버들이기에 이들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이 적지 않다는 회사측. 달샤벳 세리 아영 수빈의 거취는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