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협박-사기 혐의’ 가수 문희옥, “나는 범죄 행위를 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문희옥이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3일 후배 가수에 대한 협박, 사기 혐의로 피소한 가수 문희옥(48)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고 밝혔다.
 
문씨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한 신인 가수 A씨는 소속사 대표가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했으며, 연예계 활동비 명목으로 1억6000만여원을 가로챘다며 소속사 대표를 검찰에 고소한 바 있다.
 
A씨는 소속사 대표의 이러한 비위를 문씨가 알고도 묵인했으며 오히려 협박까지 했다며 문씨에 대해서도 협박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문희옥은 2일 언론에 낸 입장문을 통해 “저는 협박, 사기와 같은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 않았고 이 점이 밝혀질 수 있도록 향후 수사 절차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JTBC 사건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반장 방송 캡처
 
전날 피소 사실을 언론을 통해 안 뒤 매우 당혹스러운 상황이라는 그는 "먼저 이런 좋지 않은 일로 언론에 거론돼 그간 팬들께 실망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나 "가요계 선배로서 그간 아끼고 사랑한 후배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 한 저의 조언들이 서툴렀던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라고 자신의 혐의에 대해 부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