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민정, “아버지 반석진이 연기 관련 조언 해줘”…‘원래는 아나운서가 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반민정의 아버지 반석진 언급이 새삼 화제다.
 
과거 반민정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아버지이자 배우인 반석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원래 꿈은 아나운서였다. 그런데 어느 날 문득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반민정은 “아버지의 영향이 컸던 것 같다. 아버지도 처음에는 반대하시더니 어느 날부터는 지적도 해주고 모니터도 해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연극 ‘만선’ 출연 당시 주인공을 맡았을 때 연기를 못하자 아버지가 독설도 했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반민정 페이스북
반민정 페이스북
 
1945년생 배우 반석진은 ‘초승달과 밤배’, ‘교도소 월드컵’, ‘광개토 대왕’, ‘전설의 고향’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 했다. 또한 연극 ‘진흙’, ‘내가 변할 사람 같소’, ‘관리인’ 등에도 출연했다.
 
반민정은 그런 그의 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작년  KBS 2TV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에서 조연으로 활약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