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 10기 전속성우 공개모집…‘제 2의 양정화-이용신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가 10기 전속성우를 공개모집한다.
 
12일(화) 투니버스가 10기 전속성우를 공개채용 한다고 밝혔다. 투니버스 전속성우는 2년간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의 목소리 주인공으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CJ E&M 전 채널의 목소리를 책임지며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투니버스는 1995년 1기를 선발한 이래로 2015년 9기까지 계속해서 전속성우를 배출해왔다.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의 주인공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의 정수를 보여준 양정화 성우와 ‘달빛천사’ 루나를 연기하며 노래하는 성우로 대중적인 인기를 모은 이용신 성우 역시 투니버스 전속성우 출신이다.
 
투니버스 제공
투니버스 제공
 
지원 희망자는 오는 20일(수) 오픈되는 CJ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응시자는 사이트에서 지원서 양식과 함께 1차 실기문제를 다운로드하여 본인의 목소리로 연기 후 5MB 미만의 MP3 파일로 제작해 직접 업로드하면 된다. 1차 전형의 결과 발표는 2018년 1월 23일(화) 예정. 전형은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며 단계별 합격자는 CJ 채용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응시자격은 성별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고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가 지원 가능하며 대학 재학생일 경우 2018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