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진영, '지난 가을까지도 드림하이2 제작 망설였다'…'드림하이2' 제작발표회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지난 17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KBS 새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강소라, 2AM 정진운, 티아라 지연, JB, 씨스타 효린, 박서준, 유소영, 김지수, Jr, 에일리, 정연주, 박진영, 김정태, 최여진, 애프터스쿨 박가희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했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 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로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드림하이2'는 신선한 컨셉,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다시 한번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실제 아이돌 출신 배우들과 내공 깊은 중견 배우들의 조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림하이2에는 '강소라, 2AM 정진운, 티아라(T-ARA) 지연, 제이비, 시스타 효린, 박서준, 유소영, 김지수, 에일리, 정연주, 박진영, 김정태, 권해효, 최여진, 애프터스쿨 가희' 등이 출연한다.
 
 '드림하이2'를 통해 록 스타를 꿈꾸는 허풍쟁이 문제아 진유진으로 분한 정진운은 차분한 블랙펌과 내추럴한 의상을 매치하며 남자다운 카리스마와 함께 시크한 매력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연예오락 프로 등에서 주로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만을 보여주었던 그는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베이비 페이스와 우월한 기럭지,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하며 미워할 수 없는 반항아로 안방 브라운관을 장악할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김정태는 기린예고를 인수하는 HT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이강철을 연기한다. 밴드 출신 CEO 이강철은 손대는 것마다 성공시키는 연예계 마이더스의 손. 자신의 철두철미하고 냉혹한 경영철학을 기린예고에 도입해 허허실실 교장 주정완과 피 튀기는 대결구도를 형성한다. 김정태는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으로 냉철함과 코믹함을 동시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해낼 예정이다.
 
기린예고 설립 이사장 정하명(배용준)의 코스프레를 서슴지 않으며 야심을 드러냈던 전임 교장(이병준)에 이어, 기린예고의 교장 선생님 자리에 앉은 이는 바로 주정완. 전임 교장과 달리 아이들의 실력향상보다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는 허허실실 엉뚱교장 주정완 역엔 개성적인 마스크와 신뢰감 가는 연기로 인정받고 있는 권해효가 캐스팅 되었다. 자유로운 영혼의 주정완 교장으로 분한 권해효는 사람 좋은 미소와 탄탄한 연기로 드라마의 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깐깐한 기숙사 사감이자, 기린예고의 보컬 트레이너. 하지만 정작 본인의 노래 실력은 검증된 바 없는 김태연 선생님 역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최여진이 캐스팅되었다. 최여진은 아이들 교육보단 본인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선생님으로 분해, 세련된 감각과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가희는 HT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크림’ 출신의 안무선생님 현지수로 분해,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 가희는 '드림하이2'가 선사할 꿈의 무대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최여진과 가희는 기숙사 옥탑방에서 얹혀사는 양진만(박진영)선생님과 삼각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들이 보여줄 코믹한 사랑싸움이 '드림하이2'의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11년 KBS2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의 최종우승자로 뛰어난 합주실력을 바탕으로 한 폭발적인 사운드와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신예 밴드 톡식(김슬옹, 김정우)이 '드림하이2'의 카메오 군단의 첫 테잎을 끊었다.
 
밴드 톡식(Bandtoxic)은 록스타를 꿈꾸는 기린예고의 허풍쟁이 문제아 진유진(정진운)이 홍대에서 거리 공연을 펼치는 장면에 출연하였다. 정진운과 톡식 멤버들은 뛰어난 연주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톡식 멤버들은 진유진이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알고 분통해 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해 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도 록 음악을 좋아하는 정진운과 선보인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드림하이2'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톡식은 "'드림하이2'에 출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정진운과의 호흡도 잘 맞아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라며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KBS 새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2'는 팀 배틀이라는 새로운 컨셉과 개성 강한 다양한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2012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실제 아이돌 출신 배우들과 내공 깊은 중견 배우들의 조합으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전역에 ‘드림하이 열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이 될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 30일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