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픈 시도 3일 차’ 라그나로크 제로, 접속 불안정 현상 수정 확인을 위한 2차 테스트 진행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라그나로크 제로가 새로운 공지를 게재했다.
 
8일 라그나로크 제로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2차 테스트] 접속 불안정 현상 수정 확인을 위한 2차 테스트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먼저 라그나로크 제로를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안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로그인 시 일부 접속이 제한되는 현상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여 수정 적용하였으며,
게임내 2차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원활한 접속 환경을 이루기 위하여 계속 노력하고 있으나 불편함을 드리는 점은 면목이 없습니다.
 
또한 많은 고객님들의 원활한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하여 월드 추가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 2차 테스트 내용
- 로그인시 일부 접속이 제한되는 현상에 대한 수정 확인
- 로그인 및 게임 플레이에 대한 안정성 확인
-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제2월드 메긴기오르드 추가
 
라그나로크 제로 홈페이지
라그나로크 제로 홈페이지
 
테스트 진행시에는 아래와 같은 현상이 확인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캐시 아이템 구매가 제한됩니다.
- 기존 구매한 유료 캐시 아이템 및 관련 아이템은 G캐시 전환을 위하여 일괄 회수되어
 삭제된 상태이며 재오픈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수 대상 유료 캐시 아이템
  → 스페셜 툴박스 획득한 모든 아이템 (소지량 증가 스킬, 탑승용 고삐 포함)
   젤스타로 교환한 모든 의상, 판매중인 캐시아이템 및 세부 구성품, 캐시아이템 전용 버
 
최대한 빠른 확인 및 조치를 통하여 정상화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으며,
개선사항에 대하여서는 늦은 시간에라도 확인 시 즉각적으로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이나 실망을 드렸음에도 기다려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라그나로크 제로 담당자 모두가 더욱 노력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지난 6일 오후 2시 30분 오픈할 예정이었지만 시스템 오류 문제로 오픈을 하지 못했다. 그들은 지난 7일 오후 4시 재오픈한다고 공지했다가 4시 30분 오픈으로 시간을 연기했다. 그런데 연기까지 해서 오픈한 이후 또 임시점검을 하게 됐으며 결국 제대로된 오픈을 또 하지 못했다. 그 여파가 오픈 시도 3일차인 오늘까지 미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