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컴백에 가요계 초미의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감성밴드 '넬'의 컴백에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08년 멤버들의 군입대로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넬은 최근 컴백에 대한 소식이 조금씩 들려오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으며 오랜만의 뮤지션 컴백의 대한 소식으로 소문이 무성해지고 있다.
▲ 넬, 사진=룬컴

 
지난해 11월 22일 3년만의 컴백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활동 재개를 시작한 넬은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KBS 2TV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 ‘마음을 잃다’가 BGM으로 삽입되어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넬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보컬 김종완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 시즌2 이승환 멘토의 멘토스쿨 심사위원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컴백시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그간 몽환적인 사운드와 애절한 목소리로 폭발적인 마니아 층을 확보해온 넬은 이미 가요계에서는 전설적인 밴드로 통하고 있으며, 현재 컴백을 위해 극비리에 앨범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가요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넬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는 “현재 넬은 컴백을 위해 앨범 작업에 들어갔다.”며 “19일에서 20일 넘어가는 자정 컴백을 예고하는 컴백 뮤직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혀 컴백의 대한 궁금증과 앞으로의 활동은 자정에 확인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