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댄싱퀸' 엄정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녹화'에100명의 여성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2012년 설 최강 코미디 '댄싱퀸' (감독: 이석훈 / 주연: 황정민, 엄정화 / 제작: JK FILM / 공동제작: CJ 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 엄정화가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녹화를 통해 100명의 여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꿈을 꾸는 여성들과 '댄싱퀸' 엄정화의 특별한 만남!
엄정화, 즉석 오디션 심사위원에서 영화 속 의상 깜짝 선물까지!

지난 1월 17일(화) 엄정화가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녹화는 ‘여자와 꿈’이라는 주제로 영화 '댄싱퀸'을 관람하며 특별하게 진행되었다. 당일 모인 방청객들은 20대에서 40대까지 꿈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 100명으로, 주인공 정민과 정화의 모습을 통해 ‘꿈’에 대한 열정과 설렘, 그리고 도전을 그려낸 영화 '댄싱퀸'을 보며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함께했다.

▲ 엄정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남녀노소, 성별불문 누구나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는 ‘꿈’이라는 코드를 작품 속에 녹여낸 영화 '댄싱퀸'은 ‘꿈’에 대한 열정과 설렘, 그리고 도전을 그려내면서 댄스가수가 되기 위해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엄정화 캐릭터를 보며 관객들에게 잊고 살았던 가슴 속 꿈을 상기 시켜줌과 동시에 유쾌한 웃음과 카타르시스까지 선사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영화 속 엄정화처럼 가수가 꿈인 일반인 출연자를 위해 즉석에서 [슈퍼스타K]를 방불케 하는 오디션이 펼쳐졌고, 그녀는 엄정화의 히트곡인 [디스코]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엄정화에게 극찬을 받았다.

▲ 엄정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댄서의 꿈을 키웠으나, 갑작스레 얻은 병과 결혼 후 출산과 육아로 8년 동안 댄서의 꿈을 접고 전업주부로 지내온 영화 속 정화와 닮은꼴 사연의 주인공을 초대하여 다시 무대에 올라 춤을 출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이 출연자의 무대를 본 엄정화는 “나도 예전에 저 자리에 내가 있어야 하는데… 하고 생각한 적이 있다. 그래서 너무 공감 가고, 그 마음이 내 마음 같다.”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그리고 이번 녹화 중 무대를 통해 작게나마 꿈을 이룬 그녀를 격려하고 앞으로 꿈을 이루어 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영화 '댄싱퀸' 속 정화의 영화 의상을 손수 선물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마음을 표현해 객석은 환호와 박수, 그리고 서로를 응원하는 훈훈한 열기로 가득 찼다.

▲ 엄정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남녀노소, 성별불문 누구나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는 꿈을 그린 영화 '댄싱퀸'의 주연 배우 엄정화와 꿈에 대해 고민하는 100명의 여성들이 함께한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1월 23일(월) 밤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뜨거워지는 호평과 쏟아지는 관객들의 극찬 릴레이에 힘입어 개봉과 함께 전 예매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호탄을 울린 영화 '댄싱퀸'! 설 연휴기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당분간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 엄정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바로 어제인 1월 18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댄싱퀸'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