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혁오 오혁, 카더가든 정규 1집 참여…‘12월 12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카더가든의 정규 1집 ‘APARTMENT’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7일 소속사 두루두루amc는 카더가든 정규 1집 ‘아파트먼트(APARTMENT)’의 11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카더가든 정규 1집 ‘APARTMENT’ 트랙리스트 / 두루두루amc
카더가든 정규 1집 ‘APARTMENT’ 트랙리스트 / 두루두루amc
  
총 11곡의 트랙리스트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대세 밴드 혁오의 오혁(섬으로 가요),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1순위 뮤지션 선우정아(Lost 2),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힙함을 인정받는 신예 오존(Beyond)의 이름도 함께 공개되며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과의 작업이 많았던 카더가든의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그의 음악에서 보지 못했던 장르의 뮤지션들의 이름이 등장하며 뭔가 특별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궁금증을 유발했다.
 
카더가든의 정규 1집 ‘APARTMENT’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카더가든 정규 1집 ‘APARTMENT’ 발매 기념 콘서트 / 두루두루amc
카더가든 정규 1집 ‘APARTMENT’ 발매 기념 콘서트 / 두루두루amc
 
또한 18일 오후 8시에는 카더가든의 정규 1집 발매를 기념하는 깜짝 콘서트가 서울 마포구 양화로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 티켓에는 카더가든의 정규 1집 ‘APARTMENT’ CD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연 후에는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