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한국 드라마 최초 아시아 전역 동시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억 5천만 이상의 시청 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이 한국에서 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을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 30여개국에 동시 방영한다.
 
이 작품은 국내에서는 라이프타임을 통해 12월 10일 일요일 저녁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홍콩, 싱가폴 등에서는 현지시각 같은 날 저녁 8시, 자카르타, 방콕 등에서는 저녁 7시에 방송된다.
 
‘프로젝트 런웨이’ 등을 방영한 대표적인 글로벌 여성 채널인 라이프타임은 지난 10월 한국에 론칭하면서 한국의 뛰어난 스토리텔링 능력과 콘텐츠 제작 능력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회관순이 그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됐다. 라이프타임은 이 작품뿐 아니라 향후 한국에서도 적극적으로 드라마를 포함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여 이를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이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물티슈 공장에서 초보 디자이너로 일하는 주인공 연지가 직장 생활을 통해 겪는 답답한 현실을 비슷한 처지의 사회초년생 친구들과 나누는 가슴 아픈 청춘 스토리를 담는다. 라이프타임은 ‘나를 찾는 즐거움’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부합할 수 있도록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신의 가능성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힘이 되는 드라마를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총 8부작으로 사전 제작이 진행 됐다.
 

주인공 연지 역할은 드라마 ‘최강배달꾼’으로 주목 받았던 고원희가 맡아 N포세대를 대변하는 진짜 흙수저 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극 중 연지의 직속상사이자 가장 많이 연지를 괴롭히는 대리 ‘선희’ 역할은 최근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호평을 받은 이청아가 맡아 차가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포스터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포스터
 
또한, 웹툰 디자이너를 꿈꾸는 연지의 룸메이트 남희 역할은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의 김재이가, 제빵기사 혜영 역할엔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아기와 나’의 정연주가 맡아 20대 중반 청춘들의 가슴 찡한 스토리에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또 ‘최강배달꾼’에서 고원희와 호흡을 맞췄던 고경표가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미남 라면가게’와 ‘첫 키스만 일곱번째’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국내에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서도 12월 9일(토) 오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