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 락스 타이거즈, ‘샤이’ 박상면 은퇴 소식 전해…‘롤전드의 은퇴식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롤) 게이머 ‘샤이’ 박상면이 은퇴한다.
 
최근 ROX Gaming은 팀의 페이스북에 메시지 하나를 게재했다. 이는 ‘샤이’ 박상면의 은퇴소식이다.
 
아래는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ROX Gaming입니다.
 
ROX Tigers 팀에서 탑 라이너이자 주장을 맡고 있는 Shy 박상면 선수가 LCK 에서 은퇴를 공식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락스 게이밍 페이스북
락스 게이밍 페이스북
 
그냥 부끄러움을 잘 타는 성격이기에 Shy 라는 닉네임을 사용했던 소년에서 2012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을 지속해오며 안정감의 대명사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탑 라이너로 LoL 의 역사와 길을 함께 걸어온 진정한 전설이 자리에서 물러나고자 합니다.
 
오랜기간 함께 고민해왔기에 더욱 아쉬움이 크지만 조만간 진행 될 은퇴식을 통해 더 높은 곳을 향해 새로운 길을 떠나는 그의 결정을 응원하려 합니다.
 
그가 선수로써 보여주었던 빛나는 모습들은 영원히 기억 될 것입니다.
Thank you. Shy!
 
‘샤이’ 박상면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은퇴식을 하게 될지 리그 오브 레전드(롤)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