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연금, 전북 전주 공단 본부서 ‘사랑의 김장대축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국민연금이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은 5일 공단 본부(전북 전주시 덕진구) 1층 야외에서 전북혁신도시 이전기관인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박명식), 전기안전공사(사장 직무대행 김성수)과 함께 ‘사랑의 김장대축제’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3개 기관 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전북도지회, 전북 6개 사회복지관 소속 봉사자 등 다양한 지역주민이 참여했으며, 전주시가 지정한 김치장인인 안명자씨가 김장 진행을 담당했다.
 
또한, 공단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부안 장춘마을에서 생산된 배추와 양념을 사용해 김장을 함으로써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
국민연금 홈페이지
 
이날 김성주 이사장을 비롯해 참여자 130여명이 만든 김장김치 3,500kg는 전북지역에 살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500세대에 가구당 5kg씩 전달됐다.
 
김성주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혁신도시 이전기관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깊은 자리다“며, “오늘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