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Heart Shaker’ 티저 영상부터 폭발적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티저가 공개 하루 만에 14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트와이스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티저 영상은 4일 0시 공개, 24시간 만에 네이버TV 14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외에도 유투브, JYP 공식 채널 등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트와이스 신곡 ‘하트셰이커’의 퍼포먼스가 짧게 담겨있다. 특히 영상 속 트와이스가 흰티에 청바지를 걸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이번 트와이스 앨범에는 ‘하트셰이커’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만든 캐럴 ‘메리 & 해피’의 신곡이 수록된다. 정규 1집 앨범 수록곡까지 총 15트랙이 담긴다.
 
지난 10월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주목받은 트와이스가 ‘하트셰이커’로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얻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Heart Shaker’로 또 한 번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