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OUTH CLUB (남태현), 5일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 발매…‘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사우스클럽(남태현)의 디지털 싱글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가 공개된다.
 
사우스바이어스클럽은 5일 ‘사우스클럽(남태현)의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여름, 직선적이고 힘있는 곡들이 담긴 ‘90’ 앨범을 출시한 South Club (남태현)이 5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로 돌아왔다.
 
지난 ‘90’ 앨범이 청춘과 반항이 추앙 받던 90년대를 떠올리게했다.
 
반면 이번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는 사랑을 잃은 이의 쓸쓸한 마음을 나지막이 읊조리는 남태현의 투명한 미성으로 담아내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남태현/사우스바이러스클럽
남태현/사우스바이러스클럽
 
본 곡의 작사 작곡자인 남태현은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는 본래 따뜻한 사랑 노래로 만들어진 곡이나, 곡 작업 중 사랑하는 이를 떠나 보내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삶의 목적을 잃은 채 방황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쓸쓸한 사랑의 흔적을 그리는 새로운 가사를 쓰게되었고 그 곡이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로 완성되었다”라며 곡작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사우스클럽의 각 앨범에는 리더 남태현의 응축된 감정이 담겨있다.

매 앨범을 발표하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색을 선보이는 것도, 남태현이 생활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 중 하나를 하나의 통일된 주제에 담아 발표하기 때문이다.

‘누굴 위한 노래인가요’는 5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