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2’로 꾸준한 인기에 새해각오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기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가 새해 친필메세지 를 올려 화제다.

지난1월1일 신년‘영상인사’에 이어 20일 공식카페(http://electroboyz.co.kr/)에 한복을 입은 자신의 사진에 친필로 새해인사와 2012년 각오를 전했다.

▲ 일렉트로보이즈, 사진=브레이브사운드

[ 리더‘마부스’는  2012년 한해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항상 열심히 하는 일렉트로보이즈 되겠습니다. 2012에는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게요.^^ ]

▲ 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 사진=브레이브사운드

[ 랩퍼‘원카인’ 지난 한해 일렉트로보이즈 많이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구정 가족들이랑 맛있는 떡국 많이드시고 재미있는 게임도 하시고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복 많이 받으세요.!! 2012년 원카인 a. k. a 김랜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쭉~~~ 행복해지고 싶다. ]

▲ 일렉트로보이즈 원카인, 사진=브레이브사운드

[ 보컬‘차쿤’ 2012년 차쿤각오! 2011년 여러분들에게 ‘차쿤’이란 저의 존재를 알리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ㅋㅋㅋ 기대이상으로 많은 사랑에 너무 감사하구요~2012년!!정말 좋은 음악, 멋진 무대~더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 가득해주세요~ 일.보이즈 팬~멋쟁이~예쁜이 분들 한눈팔지 말기!!2012 파이팅!!! ]

▲ 일렉트로보이즈 차쿤, 사진=브레이브사운드

친필 멘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글씨가 너무 귀엽다!”, “해가 바뀌어도 마보이2 인기는 쭈욱~”, “오빠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복도 잘 어울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용감한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공동으로 작업한 ‘마 보이2’는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메이저 느낌이 충만한 곡으로, ‘효린’ 과 브레이브걸스 ‘예진’의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더욱 눈길을 모으며, 음원발매 9주차에 접어든 현재까지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 하고 있으며, 지난주(15일) SBS인기가요에 Take7 후보에 5주차 진입하며 힙합가수로써 당당히 롱런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