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지한, 최우식, 지창욱, 이재윤, 송병철, 조동혁의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장 사랑 받는 2030 남자스타 6명의 화보 공개

현재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6명의 2030 남자 스타의 이상형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 공개된다.

▲ 도지한, 사진=코스모폴리탄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 '마이웨이'의 장동건 아역으로 주목 받은 도지한, OCN '특수사건 전담반 TEN'으로 사랑을 받은 최우식, '웃어라 동해야'와 '무사 백동수', '총각네 야채가게'의 지창욱, '오늘만 같아라', '내사랑 내곁에'의 이재윤,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와 ‘감사합니다’의 송병철 그리고 '브레인'과 '야차'의 조동혁까지, 나이가 들고 연륜이 쌓이면서 이상형과 사랑관이 어떻게 바뀌었는지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 송병철, 사진=코스모폴리탄



지금 당신이 사랑하는 그 남자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며 무얼 바라고 있는지가 궁금하다면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남자스타 6명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를 주목할 것.

▲ 이재윤, 사진=코스모폴리탄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배우 이연희의 로맨틱 커플 화보, 앙큼한 뷰티 요정 한효주의 백스테이지 뷰티 화보, 드라마 '무신'으로 돌아온 김규리와의 인터뷰, 바람직한 남자 배우 지진희와의 인터뷰 및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돌아온 유진과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글,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 조동혁, 사진=코스모폴리탄
▲ 지창욱, 사진=코스모폴리탄
▲ 최우식, 사진=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