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 엘, "'닥치고 꽃미남 밴드'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이규아 기자
  • 승인 2012.01.25 22:44
  • 댓글
  • 조회수 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아 기자] 25일 오후 2시 서울 청담 CGV에 주요배우인 성준, 정의철, 인피니트 엘, 이현재, 유민규, 김민석, 조보아가 참석한 가운데 TVN 새 월화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종합오락채널 tvN이 2012년 tvN 새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꽃미남 시리즈 2탄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제작, 방송한다.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자유분방 꽃미남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이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가며 성장해 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16부작 안구정화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월 3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최강 비주얼 군단의 흥미진진한 성장스토리와 심장을 뛰게하는 음악, 화려한 스타일 등 꽃보다 예쁘지만 한없이 거친 청춘들의 질주를 그려내며 대한민국 드라마 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영화 '꽃미남 연쇄테러사건'으로 주목 받은 영화감독 '이권'이 연출을 맡았으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의 이재학 감독이 음악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영화 '식객'의 프로덕션 디자인으로 참여한 배월이 미술감독이 참여해 국내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오감을 자극하는 신개념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특히, 10대들의 복잡한 심리와 디테일한 감정표현을 감각적인 대사와 액션,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카메라 기법으로 녹여내면서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느낌을 공유할 수 있는 드라마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안구정화' 멤버로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통해 주목받은 187cm의 훤칠한 키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인 신인배우 성준이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권지혁' 역할을 맡았으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세컨기타를 맡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에 도전한다.

▲ 사진=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또한 실제 드러머로 이름을 알리며, 최근 연기자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역을, '슈퍼스타K 시즌3'에서 호소력있는 보이스와 귀여운 외모, 구수한 사투리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밴드의 '귀요미' 담당 키보드 '서경종' 역을 맡아 '슈퍼스타K 시즌3' 이후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른다.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준비된 신인 유민규가 여심을 울리는 베이스 '김하진'역을 맡아 활약한다.

최강 비주얼 꽃미남 군단의 사랑을 받게 될 홍일점 여주인공으로는 신예 조보아가 발탁, 화제가 되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당당함과 인형같은 외모로 첫 드라마 출연과 동시에 첫 주연이라는 행운을 거머쥐게 됐다. 부잣집 공주님에서 하루 아침에 옥탑방 소녀가장이 되어버린 '임수아'역을 맡았다.

꽃미남 밴드 '안구정화'와는 대립되는 또 다른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의 리더이자 대한민국 상위 1% 잘나가는 부잣집 프린스 '유승훈' 역에는 꽃미남 배우 정의철이 캐스팅돼, 거친 남자의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오싹한 연애', '퀵' 등으로 충무로를 매료시킨 배우 이민기가 똘끼 충만한 음악적 재능으로 밴드를 이끌어 가는 섹시하고 카리스마있지만 맑고 순수한 영혼을 가진 '병희'역으로 특별출연, 단 2화의 짧은 출연이지만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며, '슈퍼스타K 시즌3'의 또 다른 히로인 '김예림'이 연애 한번 못하고 연예계에 발을 디뎌 연애에 대한 환상만 키워온 '김예림'으로 출연, 극중 현수(인피니트 엘)와 하진(유민규)의 사랑을 동시에 받을 예정이다.



해외토픽